2022 한국실험동물학회 동계심포지엄

Sponsorship

신청 모집 안내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부가세 10% 별도

구분 세부사항 금 액(원)
광고 컬러광고(초록집 외 기타홍보물) 뒤표지 4,000,000
앞표지 뒷면 3,000,000
내지 2,000,000
흑백광고 초록집 외 기타홍보물 1,000,000
영상광고 학술심포지엄 사이 상영 1,000,000
홈페이지 배너 12개월 1,200,000
네임카드 스트랩 2개 기업 신청가능 1,500,000
전시부스 일반부스 3x2m, 1/20~21 2,000,000
독립부스 3x2m, 1/20~21 1,700,000
Luncheon
Seminar
1/20 (목) 런천 1 오디토리움, 식사권 120개 4,200,000
런천 2 평창홀, 식사권 100개 3,500,000
1/21 (금) 런천 3 오디토리움, 식사권 120개 4,200,000
런천 4 평창홀, 식사권 100개 3,500,000
Package A 독립부스 3, 컬러광고(뒤표지), 네임카드 스트랩, 영상광고, 홈페이지배너광고 11,000,000
Package B 일반부스 2, 런천세미나, 컬러광고(뒤표지), 영상광고 10,000,000
Package C 일반부스 1, 런천세미나, 컬러광고(앞표지 뒷면) 6,000,000
Package D 일반부스 1,컬러광고(내지), 영상광고 3,000,000

광고 신청 안내

구분 금액 (VAT별도) 세부사항
광고 컬러 (뒤표지) 4,000,000원 A4 사이즈
초록집 1회 게재
기타홍보물 게재
(앞표지 뒷면) 3,000,000원
(내지) 2,000,000원
흑백 1,000,000원
홈페이지 배너 1,200,000원 홈페이지 12개월(1년) 게재
영상광고 1,000,000원 부스전시장, 심포지엄 사이 상영
네임카드 스트랩 1,500,000원 스트랩 500개 기준
선착순 2개 기업

신청방법

  1. 하단 신청서를 사무국 메일(kalas@kalas.or.kr)로 접수
  2. 세금계산서 발급 후 입금(선발급 선택 시) / 입금 후 세금계산서 발급 (후발급 선택 시)
  3. 해당 제출파일을 사무국 메일(kalas@kalas.or.kr)로 제출

상세설명

  1. 광고
    - 게재위치 : 금액 순 > 신청서 접수일 순으로 선정
    - 제출파일 : 광고 파일(A4 사이즈, 용량 1MB 이상)
  2. 홈페이지 배너
    - 게재위치 : 홈페이지 좌측 상단, 접속 시 마다 배너위치 변경
    - 게재기간 : 게재일로부터 12개월(1년)
    - 제출파일 : 배너 이미지 파일(246*50, 1~3개), 반단광고 파일(A5 사이즈, 가로 길게)
  3. 영상광고
    - 게재위치 : 부스전시장 상시 상영, 심포지엄 사이에도 상영
    - 제출파일 : 동영상 (mp4 또는 wave 파일)
  4. 네임카드 스트랩
    - 게재내용 : 로고 및 기업명 인쇄
    - 제출파일 : 로고 파일, 반단광고 파일(A5 사이즈, 가로 길게)
    - 스트랩 : 원하는 색상 선택 가능(예시)

스트랩 컬러 예시

스트랩 컬러 예시

Booth 신청 안내

구분 금액 (VAT별도) 제공물품
현장 전시부스 일반부스 2,000,000원 벽체 및 간판, 안내데스크1개, 사각테이블1개,
의자2개, 스포트라이트3개, 형광등1개,
2구콘센트1개(1kw)
독립부스 1,700,000원 사각테이블1개, 의자2개,
2구콘센트1개(1kw)

신청방법

  1. 하단 신청서를 사무국 메일(kalas@kalas.or.kr) 또는 팩스(02-584-1909)로 접수
  2. 세금계산서 발급 후 입금(선발급 선택 시) / 입금 후 세금계산서 발급 (후발급 선택 시)
  3. 해당 제출파일을 사무국 메일(kalas@kalas.or.kr)로 제출

상세설명

  1. 전시 일정 및 장소
    - 설치 : 1월 19일(수) (독립부스) 14:00~ / (일반부스) 16:00~
    - 전시 : 1월 20일(목) 10:00 ~ 21일(금) 16:30 (2일간)
    - 철거 : 1월 21일(금) 16:30~
    - 장소 : 평창 알펜시아 2층 그랜드볼룸
  2. 부스 위치 선정
    - 개수 순 > 접수일 순으로 기업에서 원하는 위치 직접 선택(접수 마감 후)
    - 필요 시(진행에 문제가 있을 경우 등) 섭외위원장이 조정
  3. 제출파일
    - 로고 파일, 반단광고 파일(A5 사이즈, 가로 길게)
  4. 기타사항
    - 명찰 제공: 부스 1개당 2명 명찰 제공(2인 금액 16만원), 초과 인원은 전시기업으로 학회 등록 필수
    - 간판: 기업명만 기재, 다른 문구 기재 불가
    - 추가물품: 학회 사무국 전화(02-364-1909) 또는 메일(kalas@kalas.or.kr)로 신청

Booth 예시

부스 모형 예시

Booth 안내 (2층 그랜드볼룸) ※ 참고용으로 추후 부스 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부스 배치도

Luncheon Seminar 신청 안내

※ 런천 세미나는 참석자에게 도시락이 제공되어 세션 중 참여인원이 가장 많습니다. 관심 있는 기업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구분 일시 금액 장소 도시락
Luncheon
Seminar
(4개)
VAT별도
1/20 (목) 런천 1 4,200,000원 오디토리움 120개
런천 2 3,500,000원 평창홀 100개
1/21 (금) 런천 3 4,200,000원 오디토리움 120개
런천 4 3,500,000원 평창홀 100개

신청방법

  1. 하단 신청서를 사무국 메일(kalas@kalas.or.kr) 또는 팩스(02-584-1909)로 접수
  2. 해당 제출파일을 사무국 메일(kalas@kalas.or.kr)로 제출

상세설명

  1. 세미나 일시 및 장소
    - 일시 : 런천 1, 2 - 1월 20일(목) 12:00-12:30 / 런천 3, 4 - 1월 21일(금) 13:00-13:30
    - 평창 알펜시아컨벤션센터 오디토리움 / 평창홀
  2. 제출파일
    - 로고 파일, 반단광고 파일(A5 사이즈, 가로 길게)
    - 런천세미나 연자 초록, CV
  3. 진행방법
    - 런천티켓 배부
    · 학회에서 제작한 티켓을 해당 기업 전시부스에서 직접 배부
    · 부스가 없는 경우 세미나 당일 오전부터 등록데스크에서 배부
    - 기업강연(약 20분) 후 바로 옆 식당으로 이동하여 식사제공 예정 (코로나19로 변경될 수 있음)
  4. 기타사항
    - 도시락 개수 추가 가능(최대 200개)
    - 연자 섭외 및 연자료는 기업에서 운영
    - 명찰 제공: 기업 staff 총 2명 명찰 제공 (2인 금액 16만원), 초과 인원은 전시기업으로 학회 등록

Package 신청 안내

Package A (1,100만원)
전시장 독립부스 3개 5,100,000원
광고 컬러광고 (뒤표지) 4,000,000원
네임카드 스트랩 1,500,000원
영상광고 1,000,000원
홈페이지 배너 1,200,000원
총액 12,800,000원
11,000,000원
Package B (1,000만원)
전시장 일반부스 2개 4,000,000원
런천세미나2 or 4 3,500,000원
광고 컬러광고 (뒤표지) 4,000,000원
영상광고 1,000,000원
총액 12,500,000원
10,000,000원
Package C (600만원)
전시장 일반부스 1개 2,000,000원
런천세미나2 or 4 3,500,000원
광고 컬러광고 (앞표지 뒷면) 3,000,000원
총액 8,500,000원
6,000,000원
Package D (300만원)
전시장 일반부스 1개 2,000,000원
광고 컬러광고 (내지) 2,000,000원
영상광고 1,000,000원
총액 5,000,000원
3,000,000원

음료후원 신청 안내

※ 음료는 밀봉된 형태로 물, 쥬스, 커피, 탄산음료 등이 가능함. 다른 형태의 음료는 사무국과 논의 후 결정

구분 장소 금액 기타사항
음료후원 전시장내
휴게공간
제한없음

신청방법

  1. 하단 신청서를 사무국 메일(kalas@kalas.or.kr) 또는 팩스(02-584-1909)로 접수

상세설명

  1. 일정 및 장소
    - 1월 20일(목) 10:30과 15:30, 전시장 내 휴게공간 인근 테이블에 비치할 예정
    - 1월 21일(금) 10:30과 15:30, 전시장 내 휴게공간 인근 테이블에 비치할 예정
    (후원업체 명시)
  2. 기타사항
    - 음료비치용 테이블은 학회에서 설치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