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KALAS International Symposium

Sponsorship

신청 모집 안내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부가세 10% 별도

구분 세부사항 금 액(원)
Main Sponsorship 컬러광고(뒤표지)
+
일반/독립부스 3개
+
런천세미나 1 or 4
★학술대회 특전★

1) 부스 위치 우선순위 배정
2) 초록집 표지, 현수막, 배너 등
후원사 기업로고 게재
3) 초록집 내 업체 홍보물 삽지
4) 포토월 대형 로고 삽입
5) Main Sponsor 감사장 수여
15,000,000
광고 컬러광고(초록집 외 기타홍보물) 뒤표지 4,000,000
앞표지 뒷면 3,000,000
내지 2,000,000
흑백광고 초록집 외 기타홍보물 1,000,000
영상광고 전시장 또는 심포지엄장 내 상영 1,000,000
홈페이지 배너 12개월 1,200,000
네임카드 스트랩 2개 기업 신청가능 1,500,000
부스 일반부스 3x2m, 7/15~17 2,000,000
독립부스 3x2m, 7/15~17 1,700,000
Luncheon
Seminar
(6개)
VAT포함
※현장결재
7/16 (목) 런천 1 세미나실3, 도시락 120개 3,000,000
런천 2 세미나실1, 도시락 100개 2,500,000
런천 3 세미나실2, 도시락 100개 2,500,000
7/17 (금) 런천 4 세미나실3, 도시락 120개 3,000,000
런천 5 세미나실1, 도시락 100개 2,500,000
런천 6 세미나실2, 도시락 100개 2,500,000
Package A 독립부스 3, 컬러광고, 네임카드, 영상광고, 홈페이지배너광고 11,000,000
Package B 일반부스 2, 컬러광고, 영상광고, 런천세미나 10,000,000
Package C 일반부스 1, 컬러광고, 런천세미나 6,000,000
Package D 일반부스 1, 흑백광고, 영상광고 3,800,000
Package E 일반부스1, 웹진광고(연4회) 2,500.000
음료후원 제한없음
※ Luncheon Seminar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운영방식이 약간 변경될것으로 예상되며 향후 확정되면 공지 예정임

광고 신청 안내

구분 금액 (VAT별도) 세부사항
광고 컬러 (뒤표지) 4,000,000원 A4 사이즈
초록집 1회 게재
기타홍보물 게재
(앞표지 뒷면) 3,000,000원
(내지) 2,000,000원
흑백 1,000,000원
홈페이지 배너 1,200,000원 홈페이지 12개월(1년) 게재
영상광고 1,000,000원 전시장 또는 신포지엄장 상영
네임카드 스트랩 1,500,000원 스트랩 900개 기준
선착순 2개 기업

신청방법

  1. 하단 신청서를 사무국 메일(kalas@kalas.or.kr) 또는 팩스(02-584-1909)로 접수
  2. 세금계산서 발급 후 입금(선발급 선택 시) / 입금 후 세금계산서 발급 (후발급 선택 시)
  3. 해당 제출파일을 사무국 메일(kalas@kalas.or.kr)로 제출

상세설명

  1. 광고
    - 게재위치 : 금액 순 > 신청서 접수일 순으로 선정
    - 제출파일 : 광고 파일(A4 사이즈, 용량 1MB 이상), 영상광고시 동영상(mp4 또는 wave 파일)
  2. 홈페이지 배너
    - 게재위치 : 홈페이지 좌측 상단, 접속 시 마다 배너위치 변경
    - 게재기간 : 게재일로부터 12개월(1년)
    - 제출파일 : 배너 이미지 파일(246*50, 1~3개), 반단광고 파일(A5 사이즈, 가로 길게)
  3. 네임카드 스트랩
    - 게재내용 : 로고 및 기업명 인쇄
    - 제출파일 : 로고 파일, 반단광고 파일(A5 사이즈, 가로 길게)
    - 스트랩 : 원하는 색상 선택 가능(예시)

스트랩 컬러 예시

스트랩 컬러 예시

Booth 신청 안내

구분 금액 (VAT별도) 제공물품
부스 일반부스 2,000,000원 벽체 및 간판, 안내데스크 1개,
사각테이블1개,
의자 2개, 스포트라이트 3개, 형광등 1개,
2구 콘센트 1개(1kw)
독립부스 1,700,000원 사각테이블 1개, 의자 2개,
2구 콘센트 1개(1kw)

신청방법

  1. 하단 신청서를 사무국 메일(kalas@kalas.or.kr) 또는 팩스(02-584-1909)로 접수
  2. 세금계산서 발급 후 입금(선발급 선택 시) / 입금 후 세금계산서 발급 (후발급 선택 시)
  3. 해당 제출파일을 사무국 메일(kalas@kalas.or.kr)로 제출

상세설명

  1. 전시 일정 및 장소
    - 설치 : 7월 15일(수) (독립부스) 14:00~ / (일반부스) 16:00~
    - 전시 : 7월 16일(목) 10:00 ~ 17일(금) 15:50 (2일간)
    - 철거 : 7월 17일(금) 16:00~
    - 장소 : 여수 엑스포컨벤션센터 1층 컨퍼런스홀 + 로비
  2. 부스 위치 선정
    - 개수 순 > 접수일 순으로 기업에서 원하는 위치 직접 선택(접수 마감 후)
    - 필요 시(진행에 문제가 있을 경우 등) 섭외위원장이 조정
  3. 제출파일
    - 로고 파일, 반단광고 파일(A5 사이즈, 가로 길게)
  4. 기타사항
    - 명찰 제공: 부스 1개당 2명 명찰 제공, 초과 인원은 전시기업으로 학회 등록 필수
    - 간판: 기업명만 기재, 다른 문구 기재 불가
    - 추가물품: 학회 사무국 전화(02-364-1909) 또는 메일(kalas@kalas.or.kr)로 신청

Booth 예시

부스 모형 예시

Booth 배치 안내 (1층) ※ 참고용으로 추후 부스 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부스 배치도

Booth 배치 안내 (2층) ※ 참고용으로 추후 부스 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부스 배치도

Luncheon Seminar 신청 안내

※ 런천 세미나는 참석자에게 도시락이 제공되어 세션 중 참여인원이 가장 많습니다. 관심 있는 기업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구분 일시 금액 장소 도시락
Luncheon
Seminar
(6개)
VAT포함
7/16 (목) 런천 1 3,000,000원 세미나실3 120개
런천 2 2,500,000원 세미나실1 100개
런천 3 2,500,000원 세미나실2 100개
7/17 (금) 런천 4 3,000,000원 세미나실3 120개
런천 5 2,500,000원 세미나실1 100개
런천 6 2,500,000원 세미나실2 100개

신청방법

  1. 하단 신청서를 사무국 메일(kalas@kalas.or.kr) 또는 팩스(02-584-1909)로 접수
  2. 해당 제출파일을 사무국 메일(kalas@kalas.or.kr)로 제출
  3. 결제는 학회기간 중 현장에서 도시락 금액 직접 결제

상세설명

  1. 세미나 일시 및 장소
    - 일시 : 런천 1, 2, 3 - 7월 16일(목) 12:00-13:00 / 런천 4, 5,6 - 7월 17일(금) 12:00-13:00
    - 장소 : 여수 엑스포컨벤션센터
  2. 제출파일
    - 로고 파일, 반단광고 파일(A5 사이즈, 가로 길게)
    - 런천세미나 연자 초록, CV
  3. 기타사항
    - 연자 섭외 및 연자료는 기업에서 운영
    - 명찰 제공: 기업 staff 총 2명 명찰 제공, 초과 인원은 전시기업으로 학회 등록 필수
    - 런천세미나 티켓 배부: 학회에서 제작한 티켓을 세미나 당일 오전부터 해당 기업 부스에서 직접 배부, 부스가 없는 경우 등록데스크에서 배부
※ 코로나19로 인하여 운영방식은 이전과 다르게 약간 변경이 될 예정이며, 향후 확정되면 공지할 예정임

Package 신청 안내

Package A (1,100만원)
학술대회 전시 독립부스 3 5,100,000원
광고 컬러 (뒤표지) 4,000,000원
네임카드 1,500,000원
영상광고 1,000,000원
홈페이지 배너 1,200,000원
총액 12,800,000원
11,000,000원
Package B (1,000만원)
학술대회 전시 일반부스 2 4,000,000원
광고 컬러 (앞표지 뒷면) 3,000,000원
영상광고 1,000,000원
런천세미나 도시락 150개 3,750,000원
총액 11,750,000원
10,000,000원
Package C (600만원)
학술대회 전시 일반부스 1 2,000,000원
광고 컬러 (내지) 2,000,000원
런천세미나 도시락 100개 2,500,000원
총액 6,500,000원
6,000,000원
Package D (380만원)
학술대회 전시 일반부스 1 2,000,000원
광고 흑백 (내지) 1,000,000원
영상광고 1,000,000원
총액 4,000,000원
3,800,000원
Package E (250만원)
학술대회 전시 일반부스 1 2,000,000원
광고 웹진광고(연4회) 700,000원
총액 2,700,000원
2,500,000원

음료후원 신청 안내

※ 음료는 밀봉된 형태로 물, 쥬스, 커피, 탄산음료 등이 가능함. 다른 형태의 음료는 사무국과 논의 후 결정

구분 장소 금액 기타사항
음료후원 전시장내
휴게공간
제한없음

신청방법

  1. 하단 신청서를 사무국 메일(kalas@kalas.or.kr) 또는 팩스(02-584-1909)로 접수

상세설명

  1. 일정 및 장소
    - 7월 16일(목) 10:30과 15:30, 전시장 내 휴게공간 인근 테이블에 비치할 예정
    - 7월 17일(금) 10:30과 15:30, 전시장 내 휴게공간 인근 테이블에 비치할 예정
    (후원업체 명시)
  2. 기타사항
    - 음료비치용 테이블은 학회에서 설치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