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비회원이 작성한 글입니다!

글작성시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목록 윗글 아랫글
게시글 내용
2022년 동계 방역지침 & 출입구 동선 안내
2022/01/06

1. 강연 안내 

1월 19일~22일 평창 알펜시아컨벤션에서 개최 예정인 2022 동계 심포지엄은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현장에서 진행합니다. 
강연장에 입장하지 못하는 참가자를 위해 Zoom 실시간 송출 서비스를 실시 하오니, 많은 참석을 부탁 드립니다.
(Zoom 링크는 사전 등록자에 한하여 추후 안내 예정입니다
코로나19 감염에 취약하거나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온라인으로 학술대회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방역지침 
- ★방역 당국의 학술행사 방역패스 의무적용에 따라 모든 참가자분들을 대상으로 접종증명(방역패스)을 실시합니다.
(백신접종 완료자 또는 PCR 음성확인서 소지자 의 경우에만 참석 가능)
- PCR 음성확인서 소지자: 음성 결과 통보받은 '문자통지서 발신시각' 기준부터 48시간이 되는 날 자정까지만 유효합니다. 유효기간 만료로 3일간 참석이 어려운 경우 온라인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예: 검사자 문자통보 수신시각: 1월 19일 오전 11시 
→ 1월 21일 24시까지 유효함. 48시간이 지나고 난 뒤, 그날 자정까지 사용가능)
최근 14일 이내 해외 방문력이 있거나 주요 임상증상(37.5℃ 이상 발열기침호흡곤란오한후각 · 미각 소실 등)이 있는 경우 학회장에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 학술대회장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입장이 가능하며대회장 내에서는 항상 KF94마스크 착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출입(방역동선)  

'홀리데이 인 리조트 호텔' 방향 쪽 입구 이용'

1층 방역 QR 인증(방역패스) & 발열체크 ▶ 확인 스티커 수령
▶ 2층 등록데스크에서 명찰 수령 ▶ 스티커는 명찰에 부착 (이름과 바코드가 가려지지 않도록 부착)





목록 윗글 아랫글